프로미스 낄끼빠빠해라 ㅡㅡ 애프터스쿨 (╋오캬) 언니들도 컴백 안해주는 마당에 뭔 니들이 껴

아니..외국인 멤버들 발음좀 교육 시켜라.. 뭔소린지 못알아 듣겠거든..


샤월인데 어그로한테 먹이 왜이렇게 주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수 계속 올라가네 이럴수록 팬덤싸움만 일어나는거 몰라?


지금그런 마음이면 애를낳는다고해도 힘들어요. 왜냐면 육아가보통 일이 아니거든요. 아이를 정말 바라던 사람도 애낳고 육아로 힘들어하는데 지금 그런 상황이면 산후우울증 걸릴수도 있는 환경이예요. 저는 다시 돌아가면 애안낳고 싶어요. 경제적으로는 사실 문제는없는데, 육아 자체가 도와주는 사람없음 고통스러워요. 그리고 여자는 특히 애낳음 커리어 면에서 제약이 많아요. 저는 일욕심이 많아서그런지 그런부분도 너무스트레스 였어요. 주변에 약사부부인데 딩크족도 있고 대기업커플인데 딩크족도 있습니다. 여행다니고 돈모으고 재미나게살아요. 지금은 돈도모으고 인생즐기다가 정말 애기가가지고 싶고 원할때가 생긴다면 그때가지세요. 그래야 육아로 인한모든 희생과 고통을 견딜수있어요. 우리딸 이쁘지만 전 다시돌아가면 애안낳을겁니다.


나 저 입술 올라갈때 흠칫했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ㄱㅋㅋㅋ졸귀탱


그래서 어쩌라고 했든 말든 니가 뭔 상관이냐고


성원아, 왕따시키니깐 좋았어? 애들 다있는 앞에서 우리랑 다니지 말자. 라고 이야기하고 내 남은 중학교 인생 다 망치니깐 좋았어? 3학년때도 옆반이라서 맨날 마주쳤는데 기분이 참 _같더라. 거기가서 제~발 똑같이 당했으면 좋겠어!


부분부분 많이도 갖다 썼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