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들이 뒷자리로 가고 엄마 옆자리 사람을 앞으로 보내면 되지 뭔데 뒤로가라 마라야.

●●워너원 워너블 강다니엘 후려치고 글써놓고 게시글 삭제나 해 워너원 1위한게 욕먹을 일이냐ㅅㅂㅡㅡㅡㅡㅡㅡㅡ●●


개취이겠지만 박기웅 괜찮게 보는 댓글에 굳이 찾아와서 이미지 안맞음 난 안어울린다고 서강준이 낫다봄 이러는거 ㅈㄴ찌질해보임ㅋㅋㅋ솔직히 인지도가 모자랄뿐이지 꿀릴거 없는쪽은 박기웅쪽 아닌가ㅋㅋㅋ


헐;;; 시어머니 주책도 주책이지만 신혼여행 따라가자는거 거절한걸 신랑이 서운해했다는게 더충격이다;;;;; 제정신인가??;;


가희 하성운 데뷔조 들었을 때 표정 때문에 ㅂㄹ


니와이프편들어주기싫고 말들어주고싶지도않으면 이혼해라 보험들라고 강요하는것도 이혼사유되니까ㅋㅋ


지인피셜 학년이 피드백 하려고 댓글 하나하나 다 찾아본다고 했어요. 19살밖에 안된 애 멘탈 좀 생각해주세요 팬들도 손이 덜덜 떨리고 멘붕오는데 본인은 어떻겠어요... 너무 과하게 욕하지 말아주세요


이보세요 당신들은 아이를 선택해서 낳지만 아이는 님들에 의해서 태어난거에요? 아이데려다주면서 나올때 불쌍하게 우는아이 가엽지도 않나요? 정말 못됬네요


지들이 만든 자식 지들이 책임져야죠.. 아들 그만큼 키워서 결혼 시켰으면 됐지 손주까지 책임져야한다니.. 며느리라는 여자가 염치를 밥말아먹었네요. 제대로 된 여자라면 4주 천이백짜리 산후조리를 받겠다고 돈달라고 대놓고 말안해요. 며느리가 아주 미친여자네요. 오백도 주지마시고 결혼했으니 알아서들 하라고하고 신경 딱 끊으세요.


외국은 산후조리 라는 개념 자체가 없다, 영국 왕실로 시집간 애는 애낳자마자 찬물로 샤워하고 바로 일상생활함. 산후조리 라는 개념은 한의학에서 나온거다. 양학에는 이딴 개소리가 없다.


집에가서 뭐하려고?? 밥얻어먹게? 니돈주고 사먹어~ 딴맘먹는거야? 니돈내고 모텔가~ 요즘미친놈이 많아서 집안가르쳐주는게 좋아~


그 애기가 불쌍하다, 초등학교입학했는데 할머니 할아버지가 학교오고ㅋㅋ 무엇보다 한참돈들어가는 20살때부터는 부모 경제능력이 없음, 고로 쓰니가족과 쓰니남편형제들이 부담하게될지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