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사진 맨 오른쪽이랑 2번째사진 쟤 쇼미나온애지? 랩배틀2등은 붙고 쟨떨이지고 맞지 걔?

나도타팬인데 처음에 초능력소개할때도 귀엽더라..하악하악


미쳤따 JBJ데뷔해라 ㅠㅠ 와 소녀결국 다모았네 멤버


어휴 과한 악플은 문제있지만 지행동은 생각안하나봄


지수라는 이름이 무슨 특허권있는 이름도 아니고 고유명사도 아닌데 왜 ㅈㄹ들이지?ㅋㅋ 기대했던사람아니면 뒤로가기누르면되지ㅋㅋㅋㅋ 러블리즈 서지수는 앞에 그룹명 붙여야 하고 블핑지수는 그냥 지수라 써도 된다??? 개소리같은데?? 게다가 블링크가 기분나빠하면 그나마 좀 이해하겠는데 3자들이 왜난리임?


님들 우지씨랑 닮지 않았나요


와 부럽...


여자만이 할수있는 잉태와 출산의 기쁨이래 ㅋㅋㅋㅋ 모든 여자들이 잉태와 출산을 기뻐해야하나? 여자들한테 생리를 할수있다 없다 선택권이 있는것도 아닌데?


나 10살 5살 아들둔 전업주부인데 둘다 6살 5살에 처음보냄 집에서 학습지선생님오셔서 공부하고 나랑 놀이터다니고 교구,장난감사서 같이놀았음 남편 출장잦고 늦게 퇴근해 거의 독박육아였고 집안일 거의 못도와줌(사실 피곤하니 못도와달라함) 솔직히 님은 집안일도 많이도와주시는데 아내분 뭐가그렇게 힘들다고 14개월된 애를 보낸다는건지.. 물론 맞벌이나 몸이 특별히 안좋다거나 둘째 임신한 경우는 제외지만.. 우리 사촌언니 13개월에 조카 4시까지 어린이집보내고 집안일 대충하고 놀러다니던데 ㅡㅡ 편하다고 좋다함.. 솔직히 너무 어린애를 보낸다고 해서 첨엔 걱정했는데 나중엔 언니 삶이니 신경안썼는데 오히려 나보고 이해안간다고하고..^^; 암튼 난 그냥 좀 이해안감~ 같은 여자고 전업주부입장에선 자기 편할라고 그러는듯


원청에서 하청 밥까지 챙겨준단 말은 첨 듣네... 이미 하청 계약해서 일시작했으면 일하는 동안 밥은 알아서 먹는거고... 장난하나..


그 애인은 당신자체를 사랑한것이 아니라 당신을 만날때의 스릴,짜릿함,님 남편을 향한 우월감..당신이 유부녀이기 때문에 경험할수 있는 감정이 흥미롭고 상상만해도 흥분되는 그런거였을거예요 일종의 변태심리같은... 하지만 양쪽 파트너에게 발갈됨으로써 그런 흥미나 쾌락쪽의 감정은 와르르 무너지며 남은것은 오로지 두려움 하나만이 남아 앞날을 상상만해도 흥분과 짜릿함이 아닌 끔찍함뿐인거예오 님 혼자 자식마저 안보일정도로 헛ㅈㄹ 했네요 자식생각해서 정신차리고 마음 잡고 살아요


민현♡결경


시모 혼자 저런다는게 이해안됨!! 자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