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뭐임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나온다 초등학교 교과서도 못떼고 올라온것 같은데

아안돼ㅠㅠㅠㅠㅠ


아니 진짜로 비투비 3년째 덕질중인데 나는 얘네 탈덕할 생각 전혀 없었는데 팬들때문에 너무 짜증나고 덮으려고만하고 팬덤 이미지만 생각하는것같아 나는 멜로디가 되게 생각도 깊고 내가수 잘 챙기는 개념있는 애들만 있는줄 알았는데 아니었나봐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화난다ㅜ 나는 성재가 형들도 잘챙기고 비투비 홍보도 충분히 잘했다고 생각하는데 내주변에 성재때문에 비투비 입덕한애들도 많고.. 진짜 탈덕하기싫은데 탈덕계기가 팬들이 될까봐 너무 족같다~


남편이 집나갈라고 수쓴것입니다 뭐지? 이황당함은.... 저게 뭐로 보였길래 화내고 지랄염병한거지? 남편새끼오면 사과하라고 하세요~


용돈 드리지 마세요 요즘 장한번 볼때마다 별로 산것도 없는데 일이십은 들던데 두집살림이면 돈도 두배로 나갈텐데 일주일에 한번 씩만 장봐도 못해도 사십돈 나올텐데 용돈 을 얼마나 드리는지는 몰라도 이미 용돈 개념을 지나치신듯하네요 장보는데 돈 많이들어가서 생활비 적자났다고 용돈 못드린다고 하세요 그리고 앞으로는 친정에도 시어머니하는만큼 똑같이 돈쓰세요 남편도 월급 바닥나서 막상 돈이 한푼도 없어봐야 정신차릴듯 싶은데


저 머리 해서 얻을건 인간관계 정리정도? 저머리보고 괜찮다 예쁘다 하는사람들 진짜 싹다 걸러야됨. 진짜 상태 돌았다..


도른자들...


와 이런식으로 무근본루머 찍어내는구나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