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접종내역을 속여서 입학을 시키는지?? 그런건 해명안하고 무조건 우리가 맞아 쀅111

꼴페미들아, 주작질 그만하고 페미의 현실을 봐라, 본고장에서도 이미지 개판인데 뭐? 전세계가 페미니즘 같은 소리하고 있네 ㅋㅋㅋ


귀여워....선호오빠 하고싶은거 다해....


돈주고 데려왔으니까 뭐 스카웃했냐고 해주면 될듯


절대하마세요 ㅠㅠ


와ㅇㅇ개인정 첨엔 그냥 별 생각 없었는데 점점갈수록 로제 한번 보고나면 로제밖에 안보임..


베트남에서 아버지 교수고 집도 잘사니까 유학보내준거고 그리 나쁜 조건 아닙니다. 한국에서 이상한 여자만나서 결혼하는것보다 훨씬 나음. 솔직히 우리나라 미국 유럽에 유학가서 현지남자 만나 결혼한 여자들이랑 비슷한거에요~ 미국 유럽사람들중에 지금도 한국 모르는 사람 엄청 많아요. 아는 사람조차 아는게 북한 한국전쟁이지..아직도 한국이 어디있는 나라이인지도 모르는 사람 태반입니다. 똑같은거에요~ 나라면 찬성합니다.


똑같은독신주의에비혼주의남이 아니고서야 애초에 그런가치관가지지않는분에게 다짜고짜 소개팅나가셔서 그런이야기들으면 당황스럽죠. 상대방은 그렇지않은데 독신비혼주의이신여자가 나와서 저렇게 일방적으로 마구쏟아부으면 황당한거 당연한거아닌가요? 입장바꿔서 본인은 당연히 같은독신주의인줄알았는데, 알고보니 그게아닌분이 나와서 독신주의비혼주의 까대면서 부정적시각을 막이야기한다고생각해보세요. 본인은 가만히있겠나. 여기저기 독신주의다 불필요하게 이야기할필요없지만, 소개팅이나 이런거에하실때는 이야기정돈 하고 그래도 괜찮으면 하겠다하세요. 저희언니는 외국에서살고 독신으로 살겠다해서 지금36살인데, 그나라는 독신이많아서인지 4년째사귄 독신남남친있드라구요. 언니도 첨에 먼저 난이런생각을 가진사람이다 괜찮겠느냐 하고 사귀었고 다행히 비슷한가치관가진사람이라서 잘만나는것같아요. 근데 저희언니도 호감가는사람이면 더그런부분을 조심히 전달한대요. 그리고 상대는 그렇지않은것같다하면 아예 만나고뭐고 첨부터 시작을안하구요. 연애해야죠. 근데 호감을가진상대셨으면 차라리 혹시 저이런생각가진것에 대해서 들으시고나오셨는지 물어보고, 몰랐다하면 저런이야기까지 전부할필요있으셨을까요? 호감간다고 이해시키고싶은마음도 있으신거같은데, 전갠적으로 독신 비혼 딩크 이런가치관은 이해하기도 시키기도 힘든문제라 애초에 첨부터 같은가치관아니고서야 시작자체를 안하는게 맞는것같네요. 저희언니도 지금은 그냥 애초에 시작을안합니다. 상대방생각도 존중해야한다는게 제일큰것같드라구요.


사회생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