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런 한심한 등신이 진짜 말을 해 오ㅡ왜 말을 성대 없어?? 싫다해 아 씹 답답하네 진짜

샤워소리인 줄...


다 와이프 힘든거때매 반대하고 부모생각 안하는거 같죠? 님이 매일 출근전 퇴근후 어머니옆에서 말동무해드리고 틈틈히 전화해서 무료함을 달래드릴거 아님 집에서 방치해두지 마세요. 아무리 극진히 모신다한들 어머님은 감정 없으시답니까? 눈치보이고 서글프고 외롭고 몸아픈거 원망스럽고 그래요 차라리 좋은 요양병원이면 이사람 저사람 얘기하고 자식전화받아도 좋고 기다려지고 하지..


베댓이나.. 시모 욕들에 다 동감하긴 하는데.... .일단 저 남편이나 시모나 좋게 말해서는 어차피 못알아들을거고.. 그렇다고 눈에 불켜도 달려들어봤자 싸움만 나고 감정만 상하지 달라지는건 없을거 같아요.. 제 생각에는.. 사진 딱 보고.. 어머 어머님이 어떻게든 며느리 안찍히게 할려고 너무 애쓰셨네 깔깔깔.. 하시고.. 친구들 만나거나 남편 지인들 만나면 우스개 얘기 하는 마냥.. 울 어머님이 찍은 사진좀 한번 볼래요? 진짜 재밌죠? 하고 막 보여주고 하세요.


결혼 하기 전에는 남의 집에 가는 것이 아니다. 쓰니집안과 부모님의 체통을 생각한다면 절대로 있을 수가 없는 행동이다. 쓰니부모님께서 이사실을 아신다면 아마 노발대발하시고 펄펄 뛰실 것이다. 만약 남자부모들이 오라고 했거나 남자놈이 가자고 한다면 그집구석은 무례하기 짝이 없는 상놈집구석이다. 그리고, 남자놈이 말하는 뽄대를 보니 전형적인 마마보이각인데 당장 차버려야 겠다.


3차방청ㅊㄱㅍ


피디엪 양식이야! 30분동안 84개 땄다ㅋㅋㅋ 어우 지겨워~~


저 마른몸에 저 가슴이랑 골반 ㄷㄷㄷㄷㄷ 부럽다


헐 대박 귀여워..


지가 받은 축의금 돌려 주기 싫어서 일부러 인연 끊을라고 저러는거 아님? 아님 저렇게 생각 없는 사람이 있을수 있음? 그리고 우리나라만 그렇지 일본이나 미국이나 아무리 같이 일 하고 매일 보는 사람이라도 초대 못 받으면 결혼식장에 들어 가지도 못함 가면 욕 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