엥 그럼 그 라이브에서 백현이 깐 번호가 사생이아니라 다른 일반인번호였던거임? 백현이 번호를 잘못본거임?

미친 아니 자기친척집에서 먹은것들을 왜 지 여친이함? 진짜 그렇게 생각하는거 자체가 웃긴다. 그럼 똑같이 너님도 여친집에가서 그집식구들이 먹은거 니가 다 설거지하고 2박3일 자고오자 그러면 좋다 하고 갈거야? 그건 또 아니겠지? 무슨 결혼하기전부터 벌써 일시킬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자친구분 빨리 헤어지세요 ㅠㅠㅠㅠㅠㅠ


쓰니야ㅠㅠ 이거 이어지는 판으로 3525352탄까지 연재해주라


돌직구가 답 입니다. 당장은 서운해도 앞 날을 생각하면 ...


애 낳으면서 개념도 같이 낳아버리나???


짤이 못 나온거지 찾아보면 잘생긴 애들 많앜ㅋㅋㅋ


올.. 진짜괜찮네..


ㅈㄴ타팬인데도 환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른가수들이 벌어온 돈 다 쟤네가 다 날릴듯;;무슨 실력도 없어 학폭가해자나 있고 얼굴도 이서연인가 걔빼고는 별로야 뭔데 무임승차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눼 친구들이랑 술마시고 노는데 웬 사회생활? 친구끼리도 뭐 서로 접대해야되고 그래야 된답니까? 그런 친구들은 뭐하러 사귀는지.... 어디사는 어떤 여성분이 자기 남편 도우미 불러서 노는데 이해해준대요? 손도 안잡고 뭐 안할거 도우미는 왜 부르셨대요? 앞뒤가 맞아야 생각이라도 해주죠.... 말인가요 방구인가요?


나도 가족이라 생각할만큼 모든걸 알고 친한 10년지기 절친 나한테 보증사기 칠려고했고 하도 딱해서 글쓴이만큼은아니지만 몇백 빌려줬더니 내돈갚을생각은안하고 딴데다 먼저쓰던데요^^ 난리치고 돈 겨우받고 지금은 연끊었어요 지한테 돈 안빌려준 친구들이랑 오히려 더 잘지내고 힘든거 도와준 저랑 사이만 더 멀어졌네요 지금도 여기저기서 돈구걸하던데...정신차리세요 빌려주는돈은 못받을돈이라고 생각해야해요.


솔직히 이런방송에 나오는 시부모가 좋은 인간일리가 없음. 매매혼하는 남자들보면 그 사람 자체가 변변찮은 이유도 있지만 시부모가 그렇게 지랄맞은데 어떤 여자가 시집오겠음? 시부모들 인성도 능력도 노답이고 남자도 인물, 능력, 성격 모두 노답이고 장점이라고는 눈씻고 찾아볼수 없는 집구석이니 같은 한국인이랑 절대 결혼 못한거지. 며느리랑 말도 안통하고 살아온 환경이 달라서 고부갈등이 생긴다? 완전 개소리. 애초에 성격 좋은 사람들이었으면 외국와서 고생한다고 며느리 배려해주기 때문에 저렇게 지지고볶을 일이 없음. 인성 개차반인 인간들이 외국여자 돈주고 사와서 노예처럼 부려먹으려고 하는데 갈등이 안생기는게 비정상임.


아이돌학교부터 어케해봐


두번째짤 변신전에 입 씰룩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