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는 형섭이 밖에 모르는 바보야...형섭이가 데뷔안하면 누가해 이렇게열심히하는데ㅠㅠ

아니 와이프가 전업주부라면 와이프잘못이 맞는건데 맞벌이라며??? 그럼와이프가 일한단소리 아니야??? 김밥을 아예 안챙겨준거도 아니고 사서라도 챙겨줬잖아??? 꼭! 김밥을만들어야겠어??? 아니 그렇게도 직접싼김밥 주고싶었으면 니가만들면되잖아??? 김이랑 맛살이랑 햄이랑 단무지랑 시금치랑 달걀이랑 당근사서 직접하면되잖아??? 꼬드밥해서 시금치삶고 당근 잘라서 시금치무치고 당근볶고 달걀풀어서 지지고 햄굽고 맛살다듬고 여기까지 아무리빨라야 2시간은 소모되는데 그걸힘들게 와이프가해야겠냐??? 왜??? 김밥싸는걸 와이프가 당연히 해야하는건데??? 니가할수도있잖아??? 니가한번 직접 김밥만들고 니가 쉬워보이면 그때가서 와이프시켜라! 지는 말만 쪄씨부려싸면서 머가 저리당당해???


ㅋㅋㅋㅋㅋ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 잘생겼다


버스에 5살정도된 애 데리고, 아기는 안고타는 엄마가 있었는데, 아줌마가 자리 비켜주드라 엄마는 애 앉으라고하고 자기는 아기안고 서서가고. 바로옆에 개저씨가 앉아있었는데 일어날생각 안함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극혐이야 극혐


레알 화장 몇년을 해도 똥손은 변하지않아서 섀도우 아라 눈썹은 ...ㄹㅇ. ... 섀도우 색조합이랑 어디부위까지 칠하고 그런게넘어려워서ㅠㅠ 아라는 손떨리고 ㅋㅋㅋㅋㅌㅋ 점막쪽 할때 눈이 넘 간지러워.. 눈썹은 짝짝이에다가 겁나 찐하게됨 ㄹㅇ 화장선생님 구해요 ...


나 초3때 어떤남자애가 책상위에 핑크색 색종이로 접은 하트를 올려두고 간거임 뭐지 싶어서 봤는데 거기 ㅇㅇ아 사랑해 라고 적혀있었음 그때 걔한테 관심없어서 걍 무시했는데.. 심지어 내책상도 아니고 친구책상 위에 올려둔 거였음ㅋㅋㅋㅋㅋ


약간 90년대 배우같은 느낌남 갠취로 긴머리에 어두운 머리가 젤 예쁜듯!! ㅠㅠ


서희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