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거 한번찍고 몇백 몇천번다 ㅋㅋㅋㅋㅋ 연예인걱정할바에 자기부모 걱정이나 더 해라 ㅋㅋㅋㅋ

헐... 뭐 저런 무개념 아줌마가 다 있지??? 우리 밑에 층도 맨날 아침부터 뭔 음식을 그리 뻑적지근하게 해드시는지 아침마다 음식하고 현관문 열어놓던데 그럼 계단타고 음식냄새 엄청 올라와서 아침부터 불쾌하던데.... 생선구이 청국장 김치찌개.. 기타등등.... 본인집에 냄새 날거 생각해서 복도에서 음식을 한다면서 저리 당당하다니...... 개념탑재가 심각합니다 아줌마~~~!!


지성씨팬들 댓보니까 뭉클하다. 얼마나 많은 까글이 있었으면 이 글 하나 올라왔다고 여기서 못 나가겠다고 할까. 워너원 팬분들! 이런글 좋잖아요. 까글쓰는거 어그로안티겠지만 다른멤버 까지말고 좋은면 보여지는 글 많이 보여줘요. 지성씨같이 두루두루 챙기고 마음 따숩고 고민상담할 멤버가 있어야 되는건 맞는거 같음 특히나 다인원그룹에선. 그리고 이 그룹이 민현이나 성운이빼고 데뷔일이 정해진 데뷔조로 있다가 데뷔한게 아니라서 멤버들이 모든면에서 서툴 수 밖에 없지않나? 난 지금껏 워너원 멤버들이 해온거도 대단하다고 생각하는데. 안웃고 있으면 왜 안웃냐, 진행 서투르면 왜 그러냐, 왜 말 안하냐 등 너무 완벽한걸 바래.. 신인이 예능가서 그정도로 말하고 오는거 대단하고 뻔뻔하게 연기도 찰지게 잘하던데. 그냥 그 자체로 예쁘던데 신인미 낭낭하고.


니들이 니같은 딸래미 낳았다고 생각해봐라. 하루종일 불평불만에 떽떽대고 징징대고 퍽하면 울고 아프고 누가좋아하겠냐?? 우월한 종인 남자를 낳아야 그나마 편하지. 여적여라는거 인류역사동안 존재해 왔는데 그건 진리라 보는게 맞음.


동감한다 연락거의끊음.. 도움안되면 그냥 맘편하게 사는게 나음.


나 원래 아이돌이런거 관심없었는데... 101에서 종현이가 애들 이끌어가주는 모습보고 와...얘는 진짜 리더감이라고 생각했었거든... 이번에 뉴이스트응원하는마음으로 앨범예약판매할때 처음으로 가수 앨범샀는데 이번 노래 완전기대중!!1 뉴이스트 잘됐으면좋겠고 이번 노래 대박나자!!


어 잘못이다.


남편이 비정상


ㅠㅜㅜㅜㅠㅠ


쟤가 정상이고 나머지 세명이 비정상 아님? 남자들이 빼짝 꼴아서는 뭔 짝대기들 같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