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병임? 지가 뭐라도 되는줄 아나 생긴것도 찌질하게 생겨가지고 똥을 입으로 뱉네?

알게뭐야 어차피 넘을건데


임영민 11위안에 들었음 좋겠다


언제 군대간거야? 우리원이 누나한테 말도 안하고 갔네?


나만 계속 잘생긴애들 나와서 누가 몰아주기했는지 몰랐나?계속 잘생긴 애들 나와서 읭??글 잘못들아왔나 하고 있었댜


애도안낳는게 뭘가려가며하려고해 니자식이지 남의자식이냐


진영이 떨어져서 넘 슬프다ㅠ 상균이 응원이나 할래 천상랩퍼


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ㅜㅜㅠ


그 심보로 합격은 무슨 ㅋ


당신생각에 잘하겠다 바꼈다하면 뭐하나요 와이프가 받아들일때 그런모습이 안보이기때문에 자신없다고 하는겁니다 와이프라고 딸아이가 아빠랑엄마랑 같이 살고싶다하는데 무조건안된다고 마음 닫고싶을까요? 와이프야말로 딸생각하면 다시 재결합을 해야하나하고 딸에게 엄청 미안한 마음일껍니다. 딸생각해서 재결합의지를 보였지만 전남편이 평소 하는 행동에서 이미 예전모습이 많이 보였다거나 혼자 돈문제가 아니라 혼자 독단적으로 결정하려고한다거나 이런모습을 보고 다시 상처가 되풀이될까싶어 걱정하는거 같습니다. 그모습을 다독거리지는 못할망정 화가난다고하는 글쓴이를보니 재결합 해봤자일거같네요. 본인이 믿음을 주지못해서 가정이 깨졌고 재결합을 하려고한다면 앞으로 부인이 하는말에 귀기울이고 공감해주고 미안해해야 하는겁니다. 하는꼴보니 재결합해봐야 부인과 딸만 더상처받을거같네요. 지금도 부모님한테 다말했는데 어쩌냐?부인탓하고있고ㅋ 그렇게 부모님생각하는사람이 이혼당할짓은 왜했대요? 웃기네요.그냥 딸이랑 면접하고 지금처럼 지내는게 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