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없는 노인네가 일생 단하나 있던 며느리복을 걷어차네~~ 글만 읽었는데도 내가 당한것처럼 화가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오피스와이프아님? ㅋㅋㅋ 또 남편 개흥분해서 여기 사람들 이상하다고 하겠넴 쩝.. 이상한건아저씨야~정신차려이혼 쳐당하기전에


이미 헤어진 사인데 저리가라 하세요. 사람이 좋아서가 아니라 돈보고 결혼하는 사람은 나도 질색이라고요.


2013년 10월 13일에 첫1위했을때 진짜 행복했음...그때 우지호가 올렸던 트위터글 생각난다.. (지금은 없는 글이지만)


자작인줄 알았네요ㅠㅠ 소개팅 하는데 서로 번호도 몰랐다는게 말이 안되지 않아요..? 후배가 소개팅 끝나고 마지못해 알려줬다는게 뭔 소리야... 그럼 연락처도 없이 서로 만났단 얘기? 근데 소개팅 할때는 또 늦을거 같아서 전화했다며ㅋㅋㅋㅋ


잘해떠 잘해떠ㅜㅜ


그 거짓일진루머 올리고 발각되니 사과한 쓰니 친구들은 다 어디갔니???? 얘들 허위사실유포죄로 처벌받을텐데 각오하고있어라


ㅇㅅㅁ 이제 언급 자제하자 또 피코짓 함


국가대표 아이돌 대신 국가대표로 ㅋㅋㅋㅋㅋ 대박


베플말대로라면 부모님 몸 아프시면 님한테 간호 떠넘길텐데, 지금의 심정 얘기하시고. 아들한테 기대시라고, 어느정도라도 서운함을 언급하셔야 합니다. 아들한테는 저리 그리 많이 챙겨주셨으면서, 님한테는 축의금까지 다 챙겨가셨놓구선, 자식의 도리 바라는건 아니죠. 어자피 나중에 남은 재산도 아들한테 다 줄꺼 뻔하거늘. 조리있게 지금의 심정 얘기하시고 기본만 하고 사세요. 예전처럼 자식이 많은 것도 아니고, 달랑 둘인데 넘 표나게 하시네. 적당히 하셔야지. 솔직히 님 부모님 너무하셨네요.


태동아 항상 응원해. 꽃길만 걸어


진짜 말하는것마다 말투랑 단어선택하는게 너무 스윗하고 다정함 ㅈㄴ 심쿵..... 외모도 잘생겨서 더 심쿵함 ㅜㅜ


거미는 못하는 커버가 뭐야... 원곡도 오졌지만 와 거미커버도 개오진다